돌콩알이's 일상다반사

 

어제 시작 된 아이폰12 자급제폰 사전 예약 판매...

구매에 성공하신 분 있습니까??

 

정말 예고 된 대란이었다. 시작한지 10분도 채 되지 않아 물량이 동이났다.

다들 예상은 했지만 그 이상이었다고 생각된다.

 

하지만 실망하지 말길 바란다.

돌콩이가 한가지 구매가능한 길을 찾아왔다.

 

희망을 가져보자 ^^

 

 

위 사진 속의 손이 우리 손이 되어 아이폰12을 가질 수 있다.

각설하고 반드시 구매 가능한 곳을 소개하고자 한다.

꼭 아래로 가서 성공하기를... 돌콩이가 기를 팍팍 넣어주겠다.

(64GB~256GB 선택가능)

 

아래 사진 클릭해서 구매 성공하길!!! ▼▼▼ 

 

여기서 의문이 드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분명 어제 모든 물량 소진으로 끝이 났는데 왜 구매 가능하다고 말 하는 것일까??

 

타당한 이유가 있다. ^^

그것은 바로 얼마전에 이와 같은 사례가 있었다.

아이패드 에어 4세대/8세대  구매 대란 ㅎㅎ

그때도 분명 첫날 완판되어 끝이 났지만, 다음날 자정 다시 물량을 풀었다!!!

 

 

 

 

이번 아이폰12 역시 다르지 않을 것이다.

매우 높은 확률이라고 생각되니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

 

참고로 돌콩이가 소개한곳에서 구매할 경우

캐시백 이벤트와 애플 정품 충전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베리굿~~ ^^

더불어 보유하고 있는 카드사 추가 할인도 있으니 잘 챙기길...

 

화이팅!!! 성공 기원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