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콩알이's 일상다반사

많은 이들이 그렇듯 콩알이도 지금까지 몇 종류의 샴푸를 썼는지 셀 수 없이 많을 듯 하다.

그 중 가장 최근에 구입한 "쿤달 샴푸"에 대한 후기를 적어본다.

 

이름이 독특하다. 쿤달?? 어떤 명사가 아닐까라는 생각에 검색을 했더니...

이런 명사는 없네 ㅋㅋ

 

요즘 여러가지 일들로 인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인지... 두피가 매우 예민해져 있다.

그리하여 민감성 두피에 좋은 샴푸를 찾던중.... 눈에 띄는 요녀석을 발견 하였다.

 

피부에 닿는 wash 관련 제품을 선택할때 가장 중요한 것은 실 사용 후기라고 생각한다.

콩알이는 처음 들어본 쿤달이지만... 검색을 조금만 해보니 이미 많은 이들이 좋은 평가를 내린 제품이다.

그래도 내가 써보기 전까진 반신반의 ㅎㅎ

 

쿤달 샴푸에는 크게 4가지 라인이 있고 여러 향들이 존재한다.

그 중 콩알이가 초이스한 아이는 네이처 샴푸라인의 베이비 파우더 향이다.

베이비 파우더??  그렇다. 아기의 엉덩이에 바르는 그것이다.

호불호가 거의 없는 향이라고 생각한다. 

네이처 샴푸라인의 성분은 아래와 같다. 눈에 띄는 부분은 식물유래 계면 활성제!!!

민감성 두피에는 화학성 계면 활성제가 쥐약이다. 

약산성에 식물성 계면활성제... 콩알이의 현재 두피에 딱이다 ^^

 

더 이상 설명이 필요없다.

사용을 해보자!!!

 

1058ml 의 대용량에 용액의 색상은 맑고 투명하다.

 

 

식물성 계면 활성제라서 거품 생성이 잘 안될 것이라는 생각을 많이 할텐데...(콩알이 또한 그랬다)

그런데.... 거품생성이 엄청나다 ㅎㅎ

 

자~ 이제 머리를 감아본다.

두피를 문지를때 마다 특유의 베이비 파우더 향이 코를 자극한다. 

향 특유의 선입견 때문인지... 먼가 뽀얗게 되는 느낌??? ㅎㅎ

충분히 두피 마사지 후 거품을 씻어내고 드라이기로 머리카락을 말려보았다.

이게 웬걸!! 린스 사용을 하지 않았는데도 머리카락 결이 부드러운 느낌이 든다. 파우더의 효과인가??

가려웠던 두피도 진정되는 느낌이 감돈다. 더불어 오랜시간동안 좋아하는 파우더향이 지속된다.

결과는 대만족.

 

염색으로 인해 머리카락 상태가 메롱이었는데 당분간 꾸준히 사용하다보면 다시 건강한 상태로 되돌아 갈듯하다.

쿤달아~ 예민해진 콩알이 두피를 얼른 케어해주라!!

 

콩알이가 찾은 최저가 좌표 (2+1 행사 중이다. 서두르자)

클릭↓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